싸이월드 파일 다운로드

0

미니홈피 서비스는 2002년 9월 9일에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19] Cyworld는 도토리 (도토리)라고 불리는 사이버 머니의 자신의 형태를 사용합니다. 미니홈피와 미니룸을 꾸미는 아이템은 도토리로 구매할 수 있었고, 미니홈피 장식이 또 다른 표현으로 인식되면서 도토리에 자발적으로 돈을 썼습니다. [20] Cyworld는 미국의 마이스페이스와 대략적인 동급물로, [8] 주요 차이점은 도토리(한국어: 도토리) 또는 도토리를 판매하여 수익이 창출된다는 것입니다.[9] 가상 상품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9] 배경 음악, 픽셀화 가구 및 가상 가전 제품. [5] Cyworld는 자체 가상 통화인 도토리(한국어: 도토리) 또는 도토리를 사용합니다. [6] 이동형은 2002년에 이 용어를 만들어내었다. [16] 1도토리 100원, 가상 상품 구매에 사용된다. [6] 가격은 벽화에 대한 약 2 도토리 또는 미니 룸에서 재생 노래에 대한 6 도토리에서 1 년 동안 그 마지막에 대한 홈페이지 배경에 대한 40 도토리에 따라 다릅니다. [인용 필요] (도토리로 구매한 대부분의 아이템에는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도토리는 일촌에게 주어질 수 있으며, 종종 생일 선물로 친구들에게 주어집니다. 일촌은 원래 부모와 자식 사이의 매우 가까운 가족 관계를 나타내는 한국어 단어입니다. 일촌이 되는 것은 사이월드의 사용자들이 상호 작용을 시작하는 방법입니다. 사용자는 다른 사용자가 수신할 ilchon 요청을 보냅니다. 요청이 받아들여지면 일촌이 아닌 사람,일촌이나 사진섹션 등 서로의 미니홈피의 내용을 볼 수 있다.

또한 일부 친구에게 관심 일촌을 할당 할 수 있습니다. 이자일촌이 배정되면, 사용자는 관심일촌의 홈페이지가 업데이트되면 통보된다. 사용자는 친구의 온라인 상태를 볼 수도 있습니다. 트위터와 페이스북이 나올 때까지 일촌 시스템은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소셜 네트워킹 도구 중 하나였습니다. 싸이월드는 국내 최대 온라인 메신저 서비스이자 SK가 소유한 온라인 메신저 서비스인 네이트온(Nate-on)과 의 협업을 시작하면서 더욱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 콜라보레이션은 2005년에 설립되어 Cyworld와 Nate-on 회원이 하나의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두 서비스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25] 2007년 초, Cyworld는 `사촌 시대`라는 용어를 내놓으며 2천만 명의 회원(한국 인구의 약 절반)을 돌파했으며, 이는 2명의 사이월드 회원이 4명 미만의 연결을 통해 사이월드 일촌이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6] 2009년 싸이월드는 SK네이트와 도메인을 통합했다. 이 이동은 두 도메인에 1,700만 명이 넘는 회원이 겹치기 때문에 “사용자 편의”를 위한 것이었습니다. [27] 노조 이후 현장에 큰 변화가 없었다.

2011년 현재 Cyworld의 회원은 2,500만 명이 넘습니다. [28] 사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한국어: 디지털 뮤직 어워드)는 한국 음악 시상식이었다. 2006년 싸이월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월간 디지털 판매량이 가장 많은 노래를 인정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1] 월간 상은 또한 새로운 아티스트의 인기 노래, 국제 적인 예술가의 인기 노래,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노래 (“탐 움 매니아”라는 상을 받았다)에 주어졌다. [2] [3] 2009년과 2010년 가장 인기 있는 노래에 대한 연례 상이 수여되었다. [4] [5] 1.

Comments are closed.